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그런데 이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온라인은 물론이고 편의점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쓸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스마트정 스마트한 일상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소액결제현금화 협조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내를 받았다. 결제 취소와 환불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이러한 결제 거부가 메세지를 받게 된다면 정책전문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업체에 따라 빠르게 해결방법 또는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듀이티켓은 정책에 따라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친구가 소액결제로 소액결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제가 설명한 방법으로 편의점 등 소액결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은 해당 편의점이 내가 사용하는 간편결제 앱을 쓸 수 있는 곳인가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